On / offline AR soundbook with healing sound

On / offline AR soundbook with healing sound

힐링 사운드를 적용한 온/오프라인 AR 사운드북


㈜크로스아이덴은 힐링 사운드를 적용한 온/오프라인 AR 사운드북을 선보인다. 2016년 1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화이트노이즈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힐링을 위한 소리, 즐거운 경험을 결합한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고자 한다.

일반적인 음원 주파수인 440Hz에 비해 432Hz는 명상과 수면에 도움을 주는 주파수로 음원 및 일반적인 소리에 적용할 수 있다. 이를 아이들의 동요 및 자장가에 적용하여 명상과 힐링에 도움을 주는 뇌파 형성에 도움을 주게 된다.

평범한 사운드북의 형식을 벗어난 신개념 사운드북으로 모바일과 오프라인 사운드북이 연동되어 다양한 기능과 비주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증강현실(AR) 기술로 아이들에게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일상과 연관된 그리고 다양한 음악적 기법이 적용된 새로운 창작동요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쉽게 따라하고 즐거워하는 새로운 음원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의 평범한 일상을 중심으로 교육적인 이야기가 전개되어 현실감 있는 공감대를 보여준다.

Brand Site

PROJECT INFO